K-edufine

업무포털을 통한 K-에듀파인 로그인 실패 시 조치 방법

에듀시삽 2024. 9. 6. 10:30

로그인을 하지 못하면 이 공지도 못보는데 ㅠㅠ; 이런 내용을 팝업으로 올리다니

혹시 몰라 백업용으로 써봄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해당 현상은 Edge 'IE모드 적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으로 아래와 같이 조치 후 접속 부탁드립니다.

1) 조치방법 - 배치파일(K-에듀파인 IE모드 해제.zip) 다운로드, 압축풀기 후 실행
(경고 팝업창에서 '확인' 버튼 클릭, PC 재부팅 필요)

※ 위의 방법으로 조치하였으나, 여전히 나이스 업무포털을 통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의 방법 추가 조치
- 배치파일(IE모드 초기화.zip) 다운로드, 압축풀기 후 실행
  (PC 재부팅 필요)

위 1)번으로 조치가 어려운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하시면 됩니다. 

2)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Edge 'IE모드 적용 해제', '팝업 및 리디렉션 차단 해제'가 필요합니다.
Edge 우측 상단의 ... 클릭 > 설정 클릭 > 쿠키 및 사이트 권한 클릭 > 차단 해제,
Edge 우측 상단의 ... 클릭 > 설정 클릭 > 기본 브라우저 클릭 > Internet Explorer 모드(IE 모드)에서 사이트를 다시 로드하도록 허용 '허용 안 함' 선택 후 Edge를 종료, 다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
 

IE모드 초기화.zip
0.00MB
K-에듀파인 IE모드 해제.zip
0.00MB